하늘이 빛나영

미드나잇 피크닉 페스티벌 고성 삼포해수욕장 밤을 즐기다 본문

Daily♡

미드나잇 피크닉 페스티벌 고성 삼포해수욕장 밤을 즐기다

o0하늘이0o 2018. 7. 18. 23:02

미드나잇 피크닉 페스니벌 고성 삼포해수욕장 밤을 즐기다



14일 밤 미드나잇 피크닉 페스트벌을 해서 고성 삼포해수욕장에 다녀왔다.

낮에는 서핑축제를 하고, 밤에는 가수들도 오고, DJ들과 함께 신나게 음악이 흐른다.

처음에는 고성 시골에서 하는 서핑축제가 무슨 재미겠냐, 거길 누가 알고 사람이 오냐,

표를 공짜로 주면 몰라도 나는 별로 관심 없다!! 계속 이렇게 말했다.

그런데 갑자기 아는 분이 자기가 못가게 되었으니, 나보고 갔다오라고 밤 10시가 다되서 공짜표를 줬다.

(사실 이날 친구와 속초 모 콘도에 방을 잡고 놀고 있었음)

콘도에서 생각보다 삼포해수욕장이 가까워서 얼른 택시를 타고 갔다.


도착하니 현아 노래가 막 흘러 나오고 있었다.ㅋㅋ

무대까지 겨우 결어가서 현아 버블팝은 가까이서 들을 수 있었다. 빠르게 앞자리로 껴들지 못해 조금 멀리서 봤지만 현아는 엄청 하얀편이였고, 춤을 엄청 잘 줬다.


그 이후 DJ DOC가 왔다. 친구와 술한잔 먹고 온건데 더먹고 오면 더 잼이 있을 뻔 ㅋ ㅋ ㅋ

손을 위로 흔들며 친구와 방방 거리며 춤을 추고 놀았다.


분명 그날 낮까지 미드나잇 피크닉 페스티벌 노잼일거라고, 시골에서 해서 사람도 없고 가면 돈만 날린다고 그랬는데..

정말 잼이 있었다 ㅠㅠ 낮부터 서핑타고 놀면 더더욱 잼이 있을거 같다.

내년엔 내돈을 주고서라도 와야겠다.

사람이 엄청 많았는데, 서울에서 계속 셔틀버스를 운행 한다고 한다. 내년에는 미리 신청해서 셔틀을 타고 와야지!!!!



사람이 많아서 제대로 사진 찍은건 없다 ㅠ

앞자리에 있었더라면 울 이쁜 현아를 더욱 잘 봤을텐데 아쉽다. ㅠㅠ

DJ DOC 여름이야기도 불렀는데, 대부분 젊은 분들이라 그런지 노래를 잘 모르는 듯

내가 초딩일때 정말 유명한 노래였는데 ㅠㅠ 엄마한테 앨범을 사달라고 해서 듣고 또 들었던 기억이 난다. 




이전 디제이 디오씨 런투유 영상 그냥 막 찍은 영상이다.



이건 현아 버블팝 역시나 막찍었다.

도찰할때 이미 버블팝이 나오고 있어서 거의 뒷자리에서 봤다 ㅠㅠ


내년에는 서핑이나 패들보트도 타고~

푸드트럭에서 맛난 음식도 먹고 밤엔 신나게 방방 뛰어 놀면서 즐겨야 겠다.

정말 재미 있어서 ㅠㅠ 무조건 또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