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이 빛나영

티스토리 누락 나의 현재 상황 본문

Daily♡

티스토리 누락 나의 현재 상황

o0하늘이0o 2016. 8. 6. 14:53

티스토리 누락 나의 현재 상황


오랜만에 티스토리 블로그좀 하려고 하는데...

네이버에 계속 누락이 된다 ㅠㅠ

다음검색에는 노출이 잘 되는데 왜 네이버에서는 잘 안되는 것인가!!!


네이버 블로그들이 다 저품질을 먹으면서... 하나 남은 티스토리로 간만에 잘해 보려고 했는데 ㅠㅠ

잘 안되는 구나...




여기저기 검색을 해보니 글을 부분공개에서 전체공개로 바꿔보라고 하던데..

나는 이미 전체공개인걸??


네이버 웹마스터로 등록을 하라고 하던데...

그래도 어거지로 3일정도 지나면 네이버에 노출이 되긴한다.


(일부로 네이버에 요청하긴 싫다 ㅠㅠ 괜히 찍힐까봐..ㅠ)


그런데 왜 사진과 함께 노출이 안되는 건지...

4일이 지나면 사진과 함께 노출이 된다 ㅠㅠ


다른 티스토리 블로그들은 하루정도면 노출이 다 되는거 같은데 ㅠㅠ 

왜 나만!!!!



한번 테스를 해보니 사진이 2~3개정도 적게 들어간 포스팅은 몇시간안에 노출이 되지만.


사진이 많은 포스팅은.. 3일..4일을 기달려야 한다 ㅠㅠ


계속 테스트를 더 해 볼 생각이긴 한데..

일주일 지나도 특정포스팅이 노출이 안되면 ㅠㅠ

따로 네이버에 웹마스터로 요청하지 않고 그냥 누락으로 알고 삭제 할 생각이다.


지금쓰는 포스팅은 사진은 2장인데.. 과연 몇시간 안으로 노출이 될런지..


시간이 지나면 바로 아래에 또 포스팅 수정해서 올리겠습니다~~


(아마 도움 되실 분들이 있으실까해서요..;;)

지금은 8월 6일 오후 3시정도 입니다.


저는 이만 영화 수어사이드 보러 고고싱~~~!!!

 

 

-------▽내용추가▽--------

 

오늘은 8월 7일 하루 지났어요~

시간은 오후 11시 45분~!

아까 낮에 확인 했을때 지금 요 포스팅이 네이버에거 검색이 안되었는데..

지금은 검색이 되고 있어요.

 

사진 2장짜리 포스팅.. 하루 지나니 검색 되네요 ㅠㅠ

 

저번에 포스팅한 사진 7장짜리 포스팅은 3일이 지나서 노출이 되었어요.

아까 낮에 확인해 보니 노출이 안되서

지금 네이버 웹마스터로 등록할까 말까 고민중이였는데 다행이네요.

나름 생각했던 순위에도 노출이 되었고...

 

그런데 왜!!!!이리 ㅠㅠ

며칠씩 지나야지 노출이 되는지 ㅠㅠㅠ

 

계속적으로 봐가면서 포스팅해 봐아겠어요...

 

저랑 비슷하신 분들이 있을런지...ㅠㅠ

암툰.. 여기서 마무리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