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이 빛나영

홈블링 AR라텍스 푹신하고 편안해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홈블링 AR라텍스 푹신하고 편안해요

o0하늘이0o 2016. 9. 8. 16:06

홈블링 AR라텍스 푹신하고 편안해요


이번에 홈블링 AR라텍스 구매했어요~~

제돈주고 직접 샀어요^^


여름에는 얇은 매트를 깔고 잠을 잤는데...

슬슬 기온이 내려가면서 푹신한 매트로 바꿔볼까 하다가..

여기저기 검색하다 알게된 홈블링 AR라텍스~!


제가 원하는 매트를 사기 위해서 품절된거 기다리고 또 기다리고 ㅠㅠ

인기가 많은지 금방 빠지는거 같았어요..



제가 구매한 홈블링 AR라텍스 입니다.


진땡 라텍스도 하나 있는데..

무겁기도 엄청 무겁고 ㅠㅠ 냄새도 나고...


홈블링 AR라텍스는 인조라텍스 인데 가볍도 폭신하고 좋더라구요.


코끼리 모양이 귀엽죠??

제가 선택한 재질은 누빔 순면입니다.

예전에 그냥 싼거 산다고 폴리로 된거 있는거 샀다가 후회한 적이 있어서

이젠 매트커버는 무조건 순면 누빔으로 되어 있는걸 선택합니다.




순면이라서 부들거리기도 하고, 누빔처리가 되어 있어서 세탁하기에도 좋을거 같아요.


엄마도 제가 산거 보고 몇번 누워보더니,

동생이랑 할머니꺼 더 살까? 이러시더라구요.


두께는 약 6센치 정도 되구요.

너무 푹식해서 푹 꺼지는게 아니고 적당히 단단한감이 있으면서 폭~~신?한 느낌이에요.

제가 디스크가 있는데... 제가 느껴서 이정도면 정말 괜찮은거 같아요.


인조라텍스에대한 편견이 있었는데..

추석 지나면 동생꺼 한개 더 사야겠어요.


 


저는 슈퍼싱글을 샀는데요.

안에 방수처리되는 속커버가 들어 있었어요.

원래 속커버 따로 사려고 했는데.. 행사를 하고 있어서 공짜로 받았네요~~

그냥 평범한 속커버가 아니고, 방수처리도 되고 오염에 강하다고 합니다.



아래에는 요렇게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 있어요.

저희집은 침대를 안쓰고 그냥 바닥에 매트를 깔고 자는데요.

정말 안밀려요.


단점은 청소할때 아래쪽을 대충 슥슥 밀 수 없다는... 그정도로 안밀려요.ㅋㅋ

대신 잠을 잘때는 매트가 딱 고정되어 있어서 좋아요.


어린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 아이들이 막 뛰고 뒹굴어도 안밀려서 좋을거 같아요.



저는 G마켓에서 쿠폰사용해서 6만1천원에 구매 했어요~

이정도 품질에 속커버랑, 순면커버랑~ 오니까 저렴한 가격인거 같아요^^


홈블링 AR라텍스 구매하실 분들 참고 하세요~